日本全国自由に旅する!夢のレンタカー回送ドライバー生活

本ページは広告、PR、プロモーションが含まれています

MENU

방탄소년단9살ᄎᄏBTS防弾少年団9周年

방탄소년단9살ᄎᄏBTS防弾少年団9周年

방탄소년단9살ᄎᄏBTS防弾少年団9周年

방탄소년단9살ᄎᄏ BTS防弾少年団9周年

 

消えるか
もしかしたら夢なのか
後背だ
また眠りにつく
永遠にできるのか
事務親のこの心
なだめるより
夜に浸かって巻く

とても寂しい夜
いつのまにか雲は散らばって
光の茎の下に刻まれた
君と残したぬくもり

すべての光はあなたに染まります
私の時間は完璧です。
四回の季節もまた
さらに濃くなるように

私が笑顔を作る理由も
この黄色い歌うことができるのも
君のそばに感謝
もっと輝くように明るく

사라질까
혹시 꿈일까
뒤척이다 
또 잠이 든다
영원할 수 있을까
사무친 이 맘
달래어 보다
밤에 잠겨 감긴다
 
사뭇 쓸쓸했던 밤
어느새 먹구름은 흩어져가
빛줄기 밑 새겨진
너와 남긴 온기들 
 
모든 빛은 네게 물들고
나의 시간은 완벽해져
네 번의 계절 또다시
더 짙어지게 또다시
 
내가 미소를 짓는 이유도
이 노랠 부를 수 있는 것도
네 곁이기에 감사해
더 빛나볼게 환하게

 

私が皆さんを考えるときに思い浮かぶこの感情がとても冷たくて、時々これがすべて消えたら、あるいは夢ならどうするのか。このような考えをしたことがありましたので、その内容を唱えて曲を書くようになり、曲の雰囲気が憂鬱になるかと思って美しい単語で歌詞を満たしました。


제가 여러분들을 생각할 때 떠오르는 이 감정들이 너무 벅차서 가끔은 이 모든 것들이 사라진다면, 혹은 꿈이라면 어떡할까. 이런 생각을 한 적이 있어요.그래서 그 내용들을 바탕으로 곡을 쓰게 됐고 곡 분위기가 너무 우울해질까 싶어 이쁜 단어들로 가사를 채워봤습니다. 오로지 여러분들을 위한 노래이고 이 노래를 만든 저 자신도 들어주시는 여러분들도 결국에는 더 희망적이고, 스스로 빛나고, 힘이 될 수 있는 그런 노래가 됐으면 좋겠습니다.아미 여러분들 항상 감사하고, 앞으로 더 좋은 추억들 많이 만들어 갑시다!나의 아미사랑합니다.
출처:My You by Jung Kook of BTS

 

bangtan.tistory.com